본문 바로가기
일상

용인 처인구 카페: 카페프로그(Cafe Frog)

by Moneymadbird 2022. 5. 15.

블랙 톤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프로그

역북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프로그를 다녀왔다. 브라운아일랜드 카페와 비슷한 위치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간판도 블랙이고 내부 인테리어도 블랙으로 꾸며놓은 카페이다. 내부에 큰 돌과 반짝이는 바닥재로 인해 달이나 우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 

 

위치정보

전화번호: 0507-1332-9065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27 1층, 카페 프로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메뉴판

특이한 점은 아메리카노 메뉴는 없고 롱블랙만 있었다.

롱블랙과 아메리카노는 살짝 다르다고 한다. 롱블랙은 뜨거운 물(보통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데워진) 위에 에스프레소 샷 두 잔을 더해 만든다. 롱 블랙은 아메리카노와 비슷하지만,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샷에 뜨거운 물을 더하는 것과 달리, 크레마가 남고, 양이 더 적다. 그러므로 더욱 강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내부 공간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었다. 공간이 살짝 삼각형처럼 되어 있어서 내부에 대략 10테이블, 외부에 5테이블 정도 되어 보였다. 

디저트 메뉴로는 스콘, 쿠키, 샌드위치 등이 있었다. 

 

냅킨과 테이크아웃 컵도 시그니처 마크인 개구리 로고가 들어가 있었다. 귀여움 ㅎㅎ 

날씨 좋은 날에 공원 뷰를 보며 커피 한잔 마시기 딱 좋은 카페였다. 

 

 

 

용인 처인구 카페: 커피테이너(COFFEETAINER)

컨테이너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 공간 커피테이너라는 카페에 갔다. 명지대에서 천리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카페이다. 중심지에 있는 카페가 아니다보니, 대중

stack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