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용인 처인구 냉면 맛집: 개풍냉면

by Moneymadbird 2021. 6. 27.

7월이 다가오니 날씨가 정말 덥다... 

저번에 쓴 아스터 드 몽블랑 카페 바로 옆에 냉면집이 하나 있다.

개풍냉면이라는 곳인데,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았다. 

 

전화번호: 031-321-2330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 1071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역시나 대중교통으로는 가기에 좀 애매한 위치에 있다. 경안천 강변을 따라 음식점이나 카페가 많이 들어온 듯 하다. 

주차장은 꽤 넓은 편이다. 버스 전용 주차장도 있었다.

 

메뉴는 심플했다.

물냉면, 비빔냉면, 들기름 냉면에 물만두.

왕만두는 없다고 하셨다. 

 

셀프바에서 육수와 반찬을 퍼 갈 수 있는데, 열무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었다.

개업한지 얼마 안 된 집이라 내부도 깔끔하고 식기류들도 깔끔했다.

 비빔냉면 시키면 나오는 육수가 시원하고 맛있었다... 더운 날에 먹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얼음 덩어리 없이 그냥 살얼음이 조금 있는 정도... 

나는 비빔냉면 대, 친구는 물냉면 일반 사이즈, 그리고 물만두 하나를 시켰는데 대 짜리는 양이 정말 많았다. 먹고 정말 배부른 정도? 

메뉴판에 들기름 냉면... 생소한 메뉴라 정말 궁금했는데 네이버 리뷰를 보니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더 궁금하다.

먹어보고 싶다. 조만간 다시 가야겠다.

 

셀프바에 있는 육수는 뜨거운 육수인데, 비빔냉면을 먹고 그 육수를 딱 먹으면 매움이 두 배가 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비빔 냉면은 조금 매운 편이다. 살짝 불닭 정도의 매운 맛

 

 

 

용인 처인구 카페: 아스터 드 몽블랑(Astre de Monblanc)

석성로에 위치한 아스터 드 몽블랑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다. 요즘 영문리와 마성리 쪽에 괜찮은 카페들과 음식점이 점점 많이 생기는 듯 하다. 아스터 드 몽블랑은 '몽블랑의 별'이라는 뜻이다. <

stack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