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은 접착제, 건축 자재, 단열재, 윤활유, 공구, 의료 용품, 전자 부품, 청소 용품 및 사무용품과 같은 광범위한 제품을 제조하는 다각화된 글로벌 기업입니다.
IT 제품은 Scotch, Post-it, Nexcare, ACE, Command 등 여러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됩니다. 제품을 직접 유통하는 것은 물론 도매상, 소매상 및 온라인을 통해 유통합니다.
3M은 운송, 의료, 전자 및 소비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글로벌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1 주요 경쟁자는 General Electric Co., Emerson Electric Co., Honeywell International Inc., Owens Corning Inc., Avery Dennison Corp. 및 Danaher Corp.
주요 내용
- 3M은 건축 자재 및 접착제에서 의료 및 가정 청소 용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합니다.
- 회사의 안전 및 산업 부문은 가장 많은 매출과 이익을 창출합니다.
- 3M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기타 환경 이니셔티브를 실행하기 위해 1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 최근 TPG Rise Climate Fund에 대한 투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3M의 금융
3M은 7월 말에 2021 회계연도의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으며 , 3개월 기간은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되었습니다. 회사 주주에게 귀속되는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6.7% 증가한 15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회사의 매출 지표인 순매출은 90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4.7% 성장했습니다. 3M이 개별 사업 부문의 이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총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한 2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분기 동안의 강력한 실적이 사업 부문 및 지역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3M은 올해 상반기까지의 결과를 바탕으로 2021 회계연도에 대한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개선된 전망으로 인해 3M은 COVID-19 전염병에서 경제가 부상함에 따라 성장 기회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3M의 사업 부문
3M의 사업은 4개의 개별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전 및 산업; 운송 및 전자제품; 보건 의료; 소비자. 이 회사는 4개 부문 각각에 대한 순매출액 및 영업 이익 내역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둘 이상의 사업 부문이 특정 품목의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3M은 개별 부문의 재무 결과를 회사 전체의 재무 결과와 조화시키기 위해 이러한 "이중 크레딧”을 제거합니다. 회사는 또한 사업 부문에 할당되지 않은 특정 특별 항목을 별도의 법인 및 할당되지 않은 비용 범주로 보고합니다.
안전 및 산업
3M의 안전 및 산업 부문은 작업장 안전 및 산업 작업 설정과 관련된 제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산업용 연마재, 자동차 차체 수리 솔루션, 전기 제품 및 건설 및 유지 보수용 재료, 구조용 접착제 및 테이프, 다양한 개인 보호 장비 등이 포함됩니다. 2021 회계연도 2분기에 이 부문의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한 33억 달러로 3M의 총 순매출의 약 34%를 차지했습니다. 영업 이익은 7억 1,8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2% 증가했습니다. 이 부문은 회사 전체 영업 이익의 약 33%를 차지합니다.
운송 및 전자
3M의 운송 및 전자 부문은 운송 산업 및 특정 전자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부착 테이프, 필름, 운송 차량용 음향 및 온도 관리, 광고용 대형 그래픽 필름 등이 있습니다. 이 부문은 2021 회계연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8.1% 증가한 25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전체 순매출의 약 26%를 차지한다. 운송 및 전자 부문의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1.7% 증가한 5억 4,600만 달러로 모든 부문에서 전체의 2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보건 의료
3M의 건강 관리 부문은 식품 안전 지표 솔루션, 의료 절차 코딩 및 상환 소프트웨어, 치과 솔루션, 여과 및 정화 시스템, 피부 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부문의 순매출은 2021 회계연도 2분기에 25.0% 증가한 23억 달러로 전사적 순매출의 약 24%를 차지했습니다. 건강 관리 부문의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1.4% 증가한 5억 7,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3M 전체 영업이익의 약 2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3M의 소비자 부문은 주택 유지 관리 및 DIY(Do-It-Yourself) 주택 개선 프로젝트와 관련된 소비자 제품과 사무용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가정용 청소 제품, 소매용 연마제, 페인트 액세서리, 버팀대, 지지대 및 소비자 호흡기가 포함됩니다. 이 부문은 2021 회계연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0.4% 증가한 15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3M의 전체 순매출의 16% 미만을 차지한다. 소비자 부문의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9% 증가한 3억 1,100만 달러로 회사 전체 영업 이익의 약 14%를 차지했습니다.
3M의 최근 개발
3M은 7월에 청정 에너지, 탈탄소 운송 및 기타 기후 관련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자본을 배치하는 데 초점을 맞춘 수십억 달러 TPG Rise Climate Fund에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초, 회사는 또한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향후 20년 동안 약 1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3M은 또한 시설에서 물 사용을 크게 줄이고 환경으로 되돌리는 물의 품질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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